안녕하세요.

GMP 동원훈련부 박제민 간사입니다.

저희 GMP 선교회 서울지부에서는 하나님의 영광을 온 열방가운데 선포하고 모든 족속이 하나님께 예배드리게 하는 일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저희 단체와 훈련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GMP를 간단히 소개해 드릴께요.

GMP 정식명칭은 사단법인 한국해외선교회 개척선교회 (Global Missions Pioneers; 약칭 개척선교회/ GMP) 입니다. 영문의 'Global'은 전 세계 어느 지역이든지 복음이 필요한 곳에 들어가서 폭넓게 개척사역을 추진한다는 의미이고, 'Missions'는 교회개척을 복음사역의 주된 목표로 하되, 사역자의 은사와 배경 및 사역의 영역과 방법이 매우 폭넓고 다양함을 나타내며 'Pioneers'는 이러한 사역에 부르심을 받고 아직도 복음과 전략적인 사역이 필요한 지역과 종족들에게 나아가서 척 정신을 가지고 사역하는 선교사들의 무리, 즉 전체 팀을 의미합니다. 2013년 6월 현재 44여개국(미주 포함)에 약 344여명의 선교사가 사역하고 있습니다.

GMP서울 훈련은 1년에 봄학기와 가을학기로 진행되며 올 2013년 가을 학기는 39번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훈련의 결과로 총 807명이 수료하고 장.단기 사역자, 간사를 배출하여 한국 교회에 선교의식을 성장시키는 일을 감당해왔습니다. 이 훈련은 99년부터 진행되어 온 오리엔테이션과 2단계 훈련을 보완한 과정으로, GMP선교훈련을 통해 선교후보생이 보다 유용한 타문화권 사역자로 세워지는데 필요한 과정입니다.

Pioneers Misson School(개척선교학교)의 목적은 선교 헌신자 및 선교사 후보생을 발굴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역교회에 선교를 알리며 함께 동역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것으로 사역과 삶에 대한 이론과 실제의 균형 잡힌 훈련을 통해 훈련생으로 하여금 보냄을 받는 선교사, 보내는 선교사가 되는데 있습니다.

추수 할 것은 많되 일군이 적다 말씀하신 주님 앞에 13주간 함께 순종하며 훈련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훈련을 받으시기 원하시는 분은 저희 GMP 서울지부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훈련 일정 안내

1. 일정 : 2013년 9월 7일부터 12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2. 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 장소 : 연희교회(서대문구 연희동 소재, 추후 장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훈련비용 : 15만원

5. 문의 : 02-337-7191, 이현자 간사, 박제민 간사 / www.gm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