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구 지체들께 드립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때에 대전지구 지체들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고서 그 감동을 잊지 못하고 있는데 또다시 2015년 부활절에 다시는 잊을 수 없도록 제 마음을 붙들어 매어 놓는군요.

보내주신 귀한 부활절 선물을 인증샷과 더불어 잘 받았음을 확인해 드립니다. 이번에는 4월 7일에 보내준 선물이 제가 웨일즈에 사역차 가서 집에 없는 사이에 10일에 도착했으니 아주 빨리 왔네요.

이번에도 대전지구 지체들이 마음과 정성을 모아 준비한 갖가지 귀한 선물에 감동했고, 더 귀한 것은 대전지구 지체들 한 사람 한 사람이 한 번도 본 적이 없을 저희 부부와 가정과 사역을 위해 정성스레 한자씩 써서 보내준 롤링페이퍼를 읽고 또 읽고 했습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때에 보내 준 롤링페이퍼도 저희 집 벽면에 붙여놓고 수시로 읽고 또 읽으면서 되새기고 있는데, 한 벽면을 또 장식하며 읽을거리와 기도를 나눌 수 있는 풍성한 재료들을 보내주시니 맛있게 요리를 해서 하나님께 기도로 올려드려야 하겠습니다.

아래에 저희 기도제목을 올려 드립니다. 이 기도제목들은 청주지구에서 요청한 기도제목을 조금전에 김현아 자매님께 보냈던 내용인데 대전지구에서도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저희 브라이튼한인교회는 현재 교인 30~40명 중 85% 정도가 단기유학생이고, 15% 정도가 교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정도가 초신자인 교민 성도들의 신앙이 바르게 세워지고, 단기유학생들이 짧게 브라이튼 지역에 머물다 갈지라도 브라이튼한인교회를 통해 하나님을 바르게 예배하는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브라이튼한인교회에서는 2006년부터 케냐 박남신이경배선교사님을 도와서 케냐선교를 후원 및 협력하고 있는데 이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201542일에 케냐 동북부 Garissa에 있는 대학에서 일어난 이슬람 무장테러단체 알샤바브에 의해 150명이 죽고 79명이 부상당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 테러를 일으킨 자들은 지난 2013921일 나이로비 시내 Westgate Mall을 테러하고 67명이 사망하고 175명의 부상자를 만들었던 자들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4121일에도 Wajir(소말리아 국경에서 남쪽으로 약 100km 도시)에서 이슬람 무장테러단체인 알카에다 산하 소말리아 알샤바브에 속한 무장괴한이 수류탄을 터트려 4명이 사망했고, 또한 20021128일에도 몸바사에서 테러를 하여 13명이 죽고, 80명이 부상당했었습니다.

이와 같이 세계 곳곳에서 알카에다와 알샤바브 등 이슬람 무장테러단체들의 활동이 극성을 부리고 있는데 하나님께서 선한 은혜를 베풀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en.wikipedia.org/wiki/Westgate_shopping_mall_attack

http://en.wikipedia.org/wiki/Garissa_University_College_attack

 

4. 또한 브라이튼한인교회에서는 남수단을 위한 선교를 계속해서 지혜롭게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수단은 지난 201179일 수단으로부터 독립한 신생국인데 이 나라가 이슬람의 남하를 막고 복음을 수호하는 최전방 전초기지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복음의 일꾼들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31216일에 일어난 내전으로 인해 최소 1500명 이상이 죽고, 100만명 이상의 난민이 발생한 상황인데 아직 평화와 안정을 찾지 못한 가운데 있습니다. 오는 418일에 유엔 중재하에 양쪽의 대표들이 모여서 평화협상을 벌이게 되는데 모든 갈등이 해결되고 평화와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케냐에서 신학공부를 마치고 남수단으로 귀국한 조셉 술라가 남수단의 수도인 주바로 이사를 하여 캠퍼스 및 교회 개척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수단에서의 효과적인 선교사역을 위해 NGO 단체를 설립하려고 준비 중인데 하나님께서 가장 선한 길로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남수단에는 신학교가 없기 때문에 복음을 위해 헌신한 목회자들이 케냐나 우간다로 유학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남수단을 위해 성경말씀을 바르게 전할 수 있는 영적인 지도자들을 양육할 On-Off 신학강좌를 열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가장 선한 길을 열어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가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영국과 유럽을 위한 사역 및 아프리카의 케냐와 남수단을 섬기기 위한 선교사역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방향대로 올바르게 감당할 수 있는 지혜를 얻게 해 달라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지구에서 열심을 다해 섬기시는 모든 간사님들과 소속한 지체들에게 하나님의 넘치는 은총과 사랑이 늘 함께 하시므로 날마다 승리를 얻으며 풍성한 기쁨이 넘쳐서 JDM 모든 지구들과 해외선교사님들에게까지 나눠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대전지구가 되기를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영국에서 송우석/박영신 선교사 드림